The best Side of 롤대리

Wiki Article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글 또는 댓글은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게임이 길어질때를 대비해 변수를 줄 수 있는 그랩류 서포터와 판을 휘어잡을 육식 정글을 선호함

                    골드랑 같은데? 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포지션이 다름

후회가 조금 됩니다. 상세하고 근거가 있는 상황설명과, 어느 한 피드백마다 그 피드백의 의미를 상황으로 표현해서 생각해보게 만들어주시는게 참 좋았던 것 같습니다.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운영이란건 찾아 볼 수 없는 구간이다 보니 절대 초식 정글러 꺼내지 않음.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강의가 끝나고 나서 추가적으로 질문사항이 있으면 부담 없이 말씀해 주세요!

끝날때 까지 피드백을 해주시는게 롤듀오 정도 많고, 정상에 계신분이라는 생각이 더 들었네요.

롤스타팀은 장기간 운영 노하우로 고객님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장점 듀오구하기 게시판이 여러 개로 나눠져 있고 다양한 롤강의 정보들을 볼 수 있음

이런 방식을 통해 이제까지 희망했던 티어에 짧은 시간 내에 도달할 수 있어요.

                    이 구간에서 대리다 하는데 탑을 간다면 의심해 볼 것

롤강의 롤스타팀의 시간제 강의란 강사님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진행하는 교육 입니다.

                    그렇기에 정글과 함께 바텀이 나서서 상대 정글캠프를 장악하고 서서히 운영하며 이기는 식을 선호함

Report this wiki page